(사)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 구미시지부(지부장 장명희)는 지난 11월 13일(수) 국제로타리클럽 3630지구 구미장미로타리클럽(회장 신미자)에서 구미부모회에 방문해 지역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물품(70만원 상당)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후원받은 쌀과 라면은 장애인의 가정에 전달 할 예정이다.
신미자 구미장미로타리 회장은 “장애인들이 조금이라도 나은 환경에서 지내기를 바라며 지역사회와 함께 어우러져 지냈으면 좋겠다. 오늘 나눔은 작은 나눔이지만 발달장애인과 그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후원의 의지와 마음을 전했다.
장명희 지부장은 “우리 발달장애인 당사자들과 그 가족에게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인사와 지역사회에서 나누어주시는 관심과 사랑으로 힘을 내어 장애인 가족들을 위한 단체가 되겠다.”라고 화답하였다.
한편, (사)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 구미시지부는 발달장애인 당사자의 권익옹호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더불어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장애인당사자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 장애인가족과 당사자 중심의 통합 서비스 구축, 지역사회 차세대 지도자로 성장하는 적합한 사회복지 인재 양성하기를 핵심과업으로 삼고 있다.
(대표전화: 054-457-0260, 홈페이지: http://cafe.daum.net/gumibu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