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네이버스 경북사업본부(본부장 박범근)는 2월 12일(수) 리더스영수입시학원(원장 최중근-現 구미시학원연합회장)과 2025년도 ‘좋은이웃학원’ 1호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좋은이웃학원’은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동참하는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이다. 학원은 물론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병원, 가게 등 나눔에 함께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전달식에 참석한 최중근 리더스영수입시학원 원장은 “아이들을 수십년간 가르치며 더 많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꿈을 꾸고 희망을 가질 수 있는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며 “좋은이웃학원 1호로 올해 처음 나눔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고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ㆍ외 모든 아이들이 꿈을 꾸며 행복하게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따뜻한 손길이 지역사회 내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리더스영수입시학원은 구미시 형곡동에 위치한 학원이며, 최중근 원장은 현재 구미시학원연합회 회장이다. 구미시학원연합회는 구미시 희망스터디, 1388청소년지원단 사업 진행으로 지역사회 내 아동권리 증진과 학원의 건전한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단체이며, 2025년도에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좋은이웃학원’에도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박범근 굿네이버스 경북사업본부장은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굿네이버스를 통해 나눔에 동참해주시고 함께 협력해 주셔서 진심으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나눔 문화가 확산되어 국내ㆍ외 모든 아이들이 행복하게 삶을 살아나갈 수 있도록 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북도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북사업본부(053-214-712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