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는 루다와인상점 해운대장산역점(대표 문임경)과 함께 11월 14일(월)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루다와인상점 해운대장산역점은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아동결연 및 해외교육지원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루다와인상점 해운대장산역점’은 미드센츄리 모던한 감성을 추구하는 와인 전문 매장으로 다양한 와인리스트와 함께 와인 관련 아이템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복합 공간으로 누구나 쉽게 와인을 접할 수 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문임경 루다와인상점 해운대장산점 대표는 “이웃과 더불어 함께 살아야한다는 것을 늘 생각해왔다”며, “작은 실천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닿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민희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루다와인상점 해운대장산역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 세계 아동들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굿네이버스가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