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BTS협동조합 경북총괄본부 왜관지국은 10월 24일 칠곡군 왜관읍 일대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봉사에는 조합원들이 함께 참여해 하천변과 도로 주변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지역의 깨끗한 환경 조성에 앞장섰다.

조합원들은 “깨끗한 거리를 만들며 주민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어 보람 있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EBTS협동조합 왜관지국 지국장 김정호는 “좋은 일자리를 창출하는 협동체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공익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 국민이 함께 웃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EBTS협동조합은 10월 25일(토) 오후 6시, 경주시 독도사랑휴게소(구 서라벌광장휴게소)에서 ‘독도의 날 및 APEC 성공기원 국민화합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EBTS협동조합과 TBC(대구방송), 사단법인 전국한류방송코미디협회가 공동 주최하며, MC 김학래, 코미디언 엄영수, 가수 김상배, 전미경 등이 출연해 공연과 유머, 음악으로 국민 화합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독도의 날을 기념하고 APEC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국민 모두가 하나 되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