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10일(월), EBTS협동조합(이사장 이승원/영업총괄 본부장 박병규)이 서늘해지는 겨울을 맞이하여 지역장애인들을 위해 50만원의 후원금을 구미시장애인체육관(관장 김휴진)에 전달하였다.
이날 진행된 후원 전달식에는 EBTS협동조합 박병규 영업총괄본부장을 비롯해 직원 19명이 참석하였으며, 추워지는 겨울이 시작됨에도 불구하고 EBTS의 변함없는 나눔은 작년 6월부터 매월 이어오고 있는 정기 후원의 일환으로 후원금은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한 체육활동과 편의 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EBTS협동조합 박병규 영업총괄본부장은 “다가오는 겨울을 준비하고 지역 장애인들에게 우리의 후원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장애인들의 모든 계절에 보탬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김휴진 구미시장애인체육관장은 “매달 이어지는 따뜻한 후원에 큰 힘을 얻고 있다. 이 후원금은 지역 장애인들에게 마음까지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EBTS협동조합은 후원금 전달뿐만 아니라 다양한 봉사활동과 문화·복지 지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다. 어르신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 생활편의 지원, 문화체험 활동, 봉사활동 등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 전반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EBTS협동조합은 지속적인 나눔과 상생을 바탕으로 더 많은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