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어모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김창집, 부녀회장 박희숙)와 어모면 옥율리 소재 ㈜클린솔루션(대표 조호석)은 지난 24일 어모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자매결연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조인식은 ㈜클린솔루션이 올해 초 어모면 옥율리에 공장을 준공해 가동을 시작하면서 상호협력과 다양한 교류활동으로 공동발전을 도모하고 살기 좋은 어모면을 만들자는 취지로 성사됐다.
㈜클린솔루션은 반도체/태양광 실리콘 웨이퍼 제조용 슬러리 재생업체로 평택공장에 이어 올해 어모면 옥율리에 김천공장을 준공해 가동 중이다.
어모면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독거노인 사랑의 집 고쳐주기, 휴경논 사랑의 쌀 경작,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연도변 제초작업 등 어모면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왕성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조인식에는 신종현 어모면장, 강인술 시의원과 새마을김천시지회 노화룡 사무국장 참석해 축하를 했다.
이날 ㈜클린솔루션 조호석 대표는 인사말에서 “지역인재의 고용창출과 경영의 성과를 일정부분 지역사회에 돌려 드려 작은 도움을 주는데 노력할 것”을 약속 했다.
어모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 김창집 회장은 “어모면에 입주한 기업이 지역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