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제원)에서는 오는 10월 26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들과 동반가족을 대상으로 구미 “동락공원 2주차장” 놀이터 앞 잔디밭에서 “구미시청소년어울림마당” 및 “찾아가는 가족e음 문화데이”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의 참여로 지역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펼치는 행사로서 청소년과 시민 누구나 무료로 체험에 참여 할 수 있다.
4차 산업의 선도도시인 구미와 어울리는 로봇 체험 부스, 동아리 부스, 반려 화분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체험 부스가 준비되어 있어 주말 가을을 맞아 가족과 함께 참여가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다.
김제원 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색다른 경험을 통해 가족 간의 추억을 더욱 깊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청소년 버스킹 공연이 마련되어 있어, 시민들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054-475-0924, 청소년어울림마당 - 청소년사업팀, 찾아가는 가족e음 문화데이 - 운영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