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 직원들과 구미정보고등학교 축구동아리 학생들과의 동아리 친선경기 가져
구미경찰서(서장 조두원)는 2010. 4. 24(토) 09:30~, 구미 공단동 소재 잔디구장에서 구미경찰서 축구동아리 금오산 축구단(회장 수사과 경위 김주환) 회원 10명, 구미정보고등학교(교장 한종환) 축구동아리 학생 18명과 함께 교육 복지 학교 동아리 활성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친선축구 경기를 가졌다.
|
학생들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근엄한 모습의 경찰이 아니라 이날 만큼은 동네 형처럼 다감하고 친근한 모습들의 직원들과 함께 운동장을 달리고 땀 흘리며 진로에 대한 불안감과 공부에 지친 모습들이 아닌 생동감 넘치는 10대 모습으로 돌아왔다.
김주환 회장은 “구미경찰서 직원 일동은 학교 폭력이나 학생 안전사고를 수습하는 사후 행정이 아닌 학생들에게 한발 다가가 사전 예방하고 길잡이가 되어 주는 친절한 모습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학생들과 처음 갖는 친선경기라 부담도 되었지만, 학생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고 기회가 된다면 이런 자리를 확대해 보겠다며 학생들 동아리 활동에 사용해 달라며 장학금을 함께 전달했다. |
김욱동 기자 기자
kgnews@hanmail.net
< 저작권자 © 구미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구미일보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