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TS협동조합(이사장 이승원) 구미옥계지국(지점장 이상남 외 보직자 전원)은 지난 2025년 3월 19일(수) 경북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구미시지부 소속 구미시 다온 발달 장애인 주간활동센터를 방문하여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장애인들과 함께 활동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후원은 지역 사회 내 발달장애인들의 생활 환경 개선과 정서적 지원을 위한 취지로 진행되었다. EBTS협동조합은 쌀과 과일, 떡 등을 지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센터 이용자들과 함께 알까기게임 및 소통 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이상남 지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장애인분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비티에스협동조합은 노인전원요양마을 조성을 통해 세대 간 문화 공유와 경제적 자립이 가능한 친자연적 주거 공간을 마련하고, 배달 주유 서비스 및 독도사랑주유소 확대를 통해 주유소, 정유사, 소비자가 상생하는 친환경 주유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조합원을 대상으로 마사지 힐링센터 운영, 체력 단련비 지원, 해외 여행 혜택 제공에 이어, 종합 미용센터 설립과 700세대 규모의 조합원 전용 아파트 건설을 추진하며 실질적인 복지 혜택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