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택시(주) 노동조합 노사한마음체육대회 개최
구미택시(주) 노동조합(위원장 김일수)은 6월 15일 11:00시 고아괴평 비바풋살장에서 조합원300여명과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노사한마음체육대회 및 정기대의원대회를 개최 하였다.
이번 행사는 시민들에게 친절하고 봉사정신이 투철한 모범근로자들의 표창과 함께 축구, 족구 등 다양한 구기경기를 통해 조합원들과 회사간의 화합과 정을 나누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다.
|
이날 행사는 구미택시(주) 박세봉 대표이사와 구미택시(주)노동조합 김일수 위원장과 함께 노사가 어우러져 노사가 한마음이 되어 상생의 틀을 갖고 지역의 손발이 되고 구미경제의 혈맥으로 조합원 300여명이 시민들에게 친절하고 봉사하는 마음을 가지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남유진 구미시장은 “움직이는 사랑방으로 때로는 시민의 친구가 되고 안내자가 되어 구미시를 찾는 손님들에게 구미를 알리고 구미를 대변하는 최고의 시정 홍보맨이 되어 달라”고 당부하면서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구미택시(주) 노동조합은 산별노조에서 지역별 노조로 새롭게 탄생하여 독자적인 노동조합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조합원들이 단합된 힘을 통해 구미경제의 혈맥이 한축을 담당하고 있다. |
김창섭 기자 기자
kgnews@hanmail.net
< 저작권자 © 구미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구미일보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