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제원)에서는 오는 8월 24일(토) 오후 4시부터 5시 30분까지 청소년들과 동반가족을 대상으로 8월 “가족e음 문화데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8월 “가족e음 문화데이”는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체험거리 위주로 준비하였다. 체험활동에는 ‘도전! 기네스’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한 팀이 되어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컵 쌓기, 색깔판 뒤집기, 코끼리 코돌기 릴레이 게임, 실내 컬링 스포츠를 통한 단합할 수 있는 활동으로 이루어진다.
또한 지구온난화에 대한 심각성과 함께 노력할 수 있는 일들을 생각하며 우리 가족만의 반려 화분 만들기, 자개 코스터 만들기, 가족사랑 키링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다.
김제원 강동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가족e음 문화데이를 통해 청소년 전용공간인 문화의집을 청소년 동반 가족에게 개방하고, 특성화 프로그램 실별로 마련된 체험거리를 가족이 함께 이용하면서 소통과 추억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8월 “가족e음 문화데이”의 체험거리(도전!기네스, 실내 컬링, 반려 화분 만들기, 가족사랑 키링 만들기 등)는 8월 24일 오후 4시부터 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을 방문해 해당 프로그램 실에 입장하면 바로 체험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054-475-0924 운영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