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우상 명리학자의 부자팔자 거지팔자 <12>

  • 등록 2024.07.27 21:29:59
크게보기

 

 

                                 

     권우상 명리학자의 부자팔자 거지팔자 <12>

 

 

▲뱀띠 3월생 = 뱀은 겨울잠을 끝내고 밖에 나와 왕성한 활동을 하는 시기라 분주하게 활동을 해야 하다. 생일 일주가 무진(戊辰), 무술(戊戌), 경진(庚辰)생 등 괴강살 이고 신약사주에 대운이 초년부터 말년까지 흉운이면 평생 어려움이 많으며, 직장에 근심이 따른다. 특히 일주의 괴강살은 강인한 인내력으로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는 있지만 회사에 고용된 직원이면 사장 또는 윗선의 지시를 거부(항명)하는 일도 있어 채용할 때 신중해야 한다. 문창귀인, 천을귀인, 천덕귀인 등 귀인살이 없으면 저학력이며, 중졸 수준인 경우가 많다.

 

저학력은 사물은 보는 안목과 판단 능력이 낮아 대기업이나 일간 신문사 취재기자 직책은 대학졸업을 원칙으로 한다. 성격은 급하고 이상향이지만 대운이 흉운이면 뜻하는 일이 잘 안된다. 사주에 편재가 태과하고, 대운이 용신운이면 사업으로 큰 돈을 번다. 선천적으로 허약체질이니 7살-8살 전까지는 잔병치레를 자주 하게 되며 어머니를 불들고 울고 보채는 날이 많다. 18살-20살 사이에는 사랑의 갈림길에서 고뇌하게 된다. 일주에 역마살이나 지살이 2개 이상 있으면 해외에 나가 장기간 거주한다. 활동을 많이 해야 하는 팔자다.

 

 

▲뱀띠 4월생 = 일주의 운세는 3월생에 준하며, 사주에 사업운, 대운이 흉운이면 개인사업은 실패한다. 두뇌는 명석하고 지혜가 많으며, 이해력이 풍부하고 착실하게 노력한다. 그러나 성격이 불같이 급하고 세심하며, 신경이 예민하고 논리적이고 경우에 어긋난 일이 있으면 참지 못하여 따지고 대드는 당돌함이 있다. 또한 말주변이 좋은 반면에 바른 말을 잘하는 편이다. 5-6살 전까지는 체질이 허약하여 자주 아프지만 중년에 접어들면 좋아진다. 8-10살에 접어들면서 타고난 재주가 많고 영리하여 학업성적이 좋으며, 주변에 친구가 많은 편이다. 그러나 무슨 일을 하거나 처음 시작은 잘 추진하지만 끈기가 부족하여 중도에 포기하기도 한다. 14-16살 사이에는 부모의 근심, 가정의 액운 또는 자신의 신병으로 인하여 고난과 시련을 겪을 운세이다. 19세-21세는 학업문제를 놓고 갈등과 고민을 많이 하게 되며, 대체적으로 초년은 정신적으로 어려움과 변화가 많이 따른다.

 

여자는 일주에 양인살이 있으면 남편 복이 없어 재혼 삼혼을 하기도 한다. 뱀띠가 뱀눈이면 간사하고 사나운 심성이 도사리고 있어서 경영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남에게 따돌림을 당하기 쉽다. 모든 일이 용두사미가 되어 재물도 모이지지 않는다. 뱀눈은 검은 자위가 작은 편이고 눈망울이 둥글면서 붉은 빛을 띠고 있으며 밖으로 튀어나와 있다. 눈은 그다지 크지 않으며, 흰자위에 붉은줄이 얽혀 있다. 마치 뱀의 눈매와 같은 모양새이다.

 

 

 

 

 

 

 

권우상 기자 lsh8589@hanmail.net
< 저작권자 © 구미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구미일보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 등을 금합니다.

PC버전으로 보기

사업장주소 : 경북 구미시 상사동로 167-1, 107호(사곡동) T (054)975-8523 | H.P 010-3431-7713 | E-mail : kgnews@hanmail.net 발행인 : 이송희(안성)|편집인 : 이서온| 청소년 보호책임자:김창섭| 등록번호 : 경북 아 00052 | 신문등록일 : 2007년 8월 7일 Copyright ⓒ 2009 구미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