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은 지난 1일 공무원 특별교육 수료자 180명을 대상으로 군청강당에서 리마인드 교육을 가졌다.
이번 교육은 공무원 특별교육(카네기 리더십교육) 수료자에게 교육내용을 상기시키고, 실천하는 마인드를 다시 한 번 다지고자 마련됐으며, MVP 시상, 칭찬메아리단 기수별 응원전 및 발표, 리더십 함양을 위한 리마인드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각 기수별 칭찬메아리단의 다양한 응원을 통해 직원들 간의 단합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잘사는 군민, 새로운 칠곡을 위해 작은 사업 하나에도 의미를 부여한 ‘스토리가 있는 창조 칠곡 건설’, 카네기 리더십 교육을 통해 얻은 자신감과 적극적인 마인드로 직원 모두가 ‘칠곡의 새로운 홍보대사’가 되기로 다짐하는 등 기수별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쏟아져 많은 관심을 끌었다.
카네기 리더십 교육 1기에 참여한 백선기 군수의 강의를 통해 직장 및 가정에서의 변화된 모습과 실천방법을 질문하는 등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며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기수별로 발표한 다양한 내용을 앞으로 업무에 적용하고 실천해 줄 것”을 당부하고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작은 사업 하나에도 뜻을 넣어 새로운 칠곡, 변화된 칠곡이 되도록 모두가 노력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