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대구경북연수원(원장 서성규)은 ‘경산 갓바위 소원 성취 축제’를 맞이하여 방문객과 중소벤처기업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연수시설을 개방한다고 18일 밝혔다
대구경북연수원은 경산 갓바위 소원 청취 축제 방문객들에게 쾌적한 쉼터와 편의 공간 제공을 위해 기숙사, 주차공간을 무료로 개방한다. 축제가 시작되는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조식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안전교육과 ESG 실천, 스마트공장배움터 견학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대국민 안전 의식을 확산하고 지역 산업과 연계된 체험형 학습 기회를 제공하여 축제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성규 대구경북연수원장은 “경산 갓바위 소원 성취 축제는 지역을 대표하는 행사인 만큼 연수원도 시설개방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관의 역할을 다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중소벤처기업 재직자 교육을 넘어 지역 주민과 방문객에게도 신뢰받는 열린 연수원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청은 9월 22일(월) 18시까지 구글폼(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중소벤처기업연수원 누리집(https://ssup.kosmes.or.kr) 참여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대구경북연수원(053-819-5021)으로 하면 된다.